지니5677280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6
오늘은 아메리카노를 마셔보았어요. 잔에서 올라오는 은은한 커피 향이 기분 좋게 느껴졌어요. 한 모금 마셔보니 쌉싸름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입안에 퍼졌고, 뒤끝이 산뜻하게 남았어요. 부담 없이 마시기 좋고 다른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커피였어요.
#일반식 #아침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4.9(리뷰 61개)
·식단기록6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