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빽다방 삼라봉요거트스무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빽다방 삼라봉요거트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16
한 모금 마셔보니 한라봉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 향이 먼저 느껴졌다. 요거트의 부드럽고 살짝 새콤한 맛이 더해져 전체적으로 상큼하고 시원한 느낌이었다. 과일의 달콤함과 요거트의 산뜻함이 잘 어우러져 마시기 좋았다. 차갑게 마시면 특히 더 상쾌하고 디저트 음료처럼 즐기기 좋은 스무디였다.
#일반식 #점심

1잔(584ml)
447kcal
빽다방삼라봉요거트스무디
5.0(리뷰 2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