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7
간단하게 만들어 본 숙주나물은 아삭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아서 입맛 돋우기에 좋아요. 숙주 특유의 비린 맛 없이 깔끔하게 데쳐져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아주 잘 살아있습니다. 간도 딱 적당해서 자극적이지 않고 삼삼하니 밥반찬으로 먹기 너무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