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7
g7 커피 집에서 타서 마셨어요. 아주 고운 입자의 커피가루 제품으로 뜨거운 물 부아서 마셔요~ 엄청 진해서 한 포를 나눠서 먹고 있어요.
베트남 가면 엄청 사오시더라구요~ 맛도 좋고 진해서 잘 마시고 있어요! 인스턴트 커피 땡길때 편하게 이용 합니다
#일반식 #아침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