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농심 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농심 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7
슬라이스 햄 먹었습니다. 가장 좋은 건 샌드위치 할 때 넣으면 좋구요. 반찬이없을때 슬라이스 햄을 물에 살짝 헹 군 다음에 후라이팬에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서 스팸 먹듯이 먹으면 아이들도 잘 먹고 맛이 좋아요. 밥이랑 짭짤한 슬라이스 햄 이 어우러져서 밥도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250kcal
농심햄
4.6(리뷰 16개)
·식단기록16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