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7
쌀쿠키와 같이 먹으려고 음료를 2잔 주문했습니다.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서 그런지 부드러운 산미가 느껴져서 깔끔하게 마실 수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과 부드럽고 꼬수러운 흑임자 크림라떼를 시켰습니다. 잘 섞어서 마시면 적당한 단맛으로 먹기가 딱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잔(0)
13kcal
달리는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