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17
아이스커피는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마시기 좋은계절이왔어요
설탕 없이 마셔도 부담 없고 산뜻한 느낌이 남아요
카페마다 원두에 따라 맛 차이가 느껴져 재미있어요
너무 진하지도, 너무 연하지도 않아 균형이 좋아요
언제 마셔도 질리지 않는 기본 메뉴라 추천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473ml)
8kcal
달콤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