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홍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홍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7
홍시 달고 아주 맛있습니다.
홍시는 잘 닦아서 하나씩 밀봉포장해서 냉동실에 꽁꽁 얼려두었다가 실온 해동해서 껍질 벗겨 먹으면 사계절내내
달콤하고 시원하게 맛있는 홍시를 맛볼수 있어요.
간식으로 하나씩 먹어도 좋고 밥먹고 난뒤 후식으로 하나씩 먹으면 더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6kcal
홍시
4.8(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