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1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3
저녁은 퇴근 후 크게 입맛이없어 군만두를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먹었습니다
크기가 커서인지 2개만 먹어도 배가 금방 부르네요
그래도 남은건 다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알수없음
리뷰118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