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8
기프티콘으로 먹은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입니다~ 점심 먹고 산책후에 먹은거라 입가심으로 좋았습니다~ 솔직히 맛으로 먹다기 보다는 2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때문에 먹게 되는것 같아여~ 제 입에는 좀 진한것 같습니다~ 그래도 저 양에 2천원이면 혜자인것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800ml)
9kcal
메가커피아메리카노
4.8(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