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바디나인 닭가슴살 고구마큐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바디나인 닭가슴살 고구마큐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18
간단하게 닭가슴살 과 고구가 큐브 먹었습니다. 한입 닭가슴살이라서 보들보들하고 촉촉해서 먹기 좋은 닭가슴살입니다. 단백질도 챙길 수 있어서 좋아합니다. 전자레인지에 간단하게 돌려서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고구마 큐브도 담백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175kcal
바디나인닭가슴살 고구마큐브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