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사과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18
아침사과가 좋다고 해서 평일에는 사과즙으로 마시고 있어요~ 100% 국내산 사과만 쓰는 제품이라서 맛도 좋고 당도도 정말 높아요.
냉장고에 뒀다가 시원하게 마시면 더 맛있어요! 종류별로 구매해서 돌아가면서 먹고 있습니다~ 간편해요
#일반식 #아침

1잔(130ml)
52kcal
사과즙
4.7(리뷰 49개)
·식단기록99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