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3.18
오늘은. 간식으로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회사에서 조금 마셔주었습니다.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라서 그런지 원래 마시던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보다 커피의 향과 맛이 연하게 느껴져서 제스타일에 가까웠던 것 같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