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더리터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8
작은 사이즈 원썃 내린 아메리카노 입키다 여기는.스몰 사키즈부터 라지 사이즈가 있는데 그래서 스몰 부담 없이 늦은 시간에도 마실수 있어거 즇아요 너무 고소하고 맛잇어여 제 스타일입니다 굿! 이거 마시고 나먼 입이 딸뜸랴져요 너무 좋아요 굿
#일반식 #저녁

1잔(0)
12kcal
더리터아메리카노
4.9(리뷰 61개)
·식단기록66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