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군80님의 브루빈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군80님의 브루빈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군80
리뷰334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18
색부터 딱 진하게 나와서 한입 마시면 묵직하게 쭉 내려가는 스타일임 얼음 위에 크레마 살짝 올라간 거 보니까 향도 꽤 괜찮을 느낌이고 산미보다는 쌉싸름하고 고소한 쪽에 가까운 아메리카노 같음 양도 넉넉해서 천천히 마시기 좋고 카페에서 수다 떨면서 계속 손 가는 그런 커피 느낌
#일반식 #간식

1잔(750ml)
25kcal
브루빈아메리카노
4.8(리뷰 13개)
·식단기록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