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8618282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8618282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8618282
리뷰147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18
숙주 특유의 비린 맛이 전혀 없고, 아삭하면서도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일품이에요. 간이 세지 않아 숙주 본연의 고소함이 잘 느껴지고, 참기름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비빔밥 재료로 넣거나 메인 요리에 곁들여 먹었는데, 자극적이지 않아 아이들 반찬으로도 참 좋은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