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쩡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스쩡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스쩡
리뷰41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9
오랜만에 숙주나물을 무쳐봤습니다
끓는 물에 아주 살짝만 데쳤어요
식감이 살아있는 숙주나물이 좋더라구요
맛간장과 참기름을 넣어서 조물조물 무치니 삼삼하니 참 맛있더라구요
현미밥을 해서 밥이 뜨거울때 넣고 비벼먹으니 진짜 맛있는 비빔밥이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