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캐시주셈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1만캐시주셈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만캐시주셈
리뷰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20
신선한 3가지의색 파프리카 동생이 충남 온양거주하는데 예산농장가서 한박스 5kg을 선물해 보내왔다. 늘상좋아하는 야채라서 시장이나 마트가서 구입해온다.그러나 맛의 차온이다르다 직접 농장에서따서 보낸거라 신선해서 아삭하고 단맛이 강해 생으로먹어 간식으로도 좋다.
#다이어트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