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쭈리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쪽쭈리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쪽쭈리
리뷰72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0
동솥밥을 사 먹어본 경험을 떠올리면, 확실히 정성이 느껴지는 한 끼였어요. 뚝배기에 갓 지은 밥이 담겨 나오는데, 밥알 하나하나가 윤기 있게 살아 있고, 그 위에 나물이나 고기, 해산물 같은 토핑이 올려져 있어 풍성한 맛을 냅니다.한식뷔페가서 잘먹엇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