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맘님의 견과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피맘님의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피맘
리뷰22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0
믹스 견과는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다 잘 먹어요. 어떤건 너무 과일 말림이랑 과자류로 채워있어서 별루인것도 있지요. 호두가 많이 든거랑 과일 말린거 없는건 비싼편이에요. 요거든 GS25 에서 산건데, 적당히 먹을만 해요. 바나나 말린게 좀 많이 있긴 하지만요~
#일반식 #간식

1인분(14g)
80kcal
견과류
4.8(리뷰 236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