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0
오늘은 간식으로 집에 엄마가 사두신 딸기가 있길래 딸기를 씻어서 먹어주었습니다. 딸기에 설탕을 찍지 않고 그냥 먹어주었는데 딸기 맛이 매우 좋더라구요. 딸기는 언제 먹어도 먹기 편하고 맛이 좋아서 자주 먹게 되는 거 같아서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4.9(리뷰 75개)
·식단기록33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