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비너스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해태 자유시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4
운동후 당떨어질때 하나 까서 먹습니다
허기도 채워지고 달달한맛이 기분을좋게 하네요
최고예요 많이는 드시지 마세요
칼로리 높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4.7(리뷰 136개)
·식단기록398회0
매드비너스
리뷰849

1인분(36g)
180kcal
해태자유시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