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슬림닭터 데리야끼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슬림닭터 데리야끼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21
데리야끼 닭가슴살을 먹었습니다.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가 닭가슴살에 잘 배어 있어 정말 맛있었습니다. 함께 곁들인 채소와의 조화도 좋았습니다. 덕분에 든든하고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맛보고 싶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15kcal
슬림닭터데리야끼 닭가슴살
5.0(리뷰 2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