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기와인내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끈기와인내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끈기와인내
리뷰27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1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먹는 재미가 좋습니다.
담백한 맛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고소한 참기름 향이 은은하게 퍼집니다.
간이 세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집니다.
깔끔하고 개운해서 다른 반찬과도 잘 어울립니다.
가볍게 먹기 좋은 건강한 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