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뚜레쥬르 콘샐러드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뚜레쥬르 콘샐러드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0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1
오늘은 콘샐러드볼을 먹어보았어요. 달콤한 옥수수 알갱이가 톡톡 씹히며 고소한 마요네즈와 잘 어우러졌어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약간의 짭짤함이 더해져 단맛과 균형이 잘 맞았어요. 차갑게 먹으니 상큼함도 느껴져 입맛을 돋우었고, 가볍게 곁들이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95g)
230kcal
뚜레쥬르콘샐러드볼
5.0(리뷰 5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