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1
오늘은 아침으로 숙주를 엄마가 숙주 나물을 해서 주시길래 밥이랑 조금 먹어주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역시 맛이 좋았습니다. 가족들이랑 밥을 다 같이 먹으면서 먹어주었습니다. 조리방법도 간단해서 종종 해서 나물을 먹으려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