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1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니 머릿속까지 맑아지는 기분이 듭니다 깊고 진한 원두의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우면서도 뒷맛은 깔끔해서 정말 좋았어요 얼음이 가득 들어있어 마지막 한 모금까지 시원함이 유지되는 점이 마음에 쏙 드네요.
#일반식 #저녁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