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CJ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CJ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1
닭가슴살
얼마 전에 여러가지 맛 닭가슴살을 구매했는데 오늘 아침에 오리지널을 먹어보았다.
담백하고 의외로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촉촉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따듯한 상태로 먹으니 마치 바로 구운 닭고기처럼 맛있었다.
비린 냄새도 없고 소스없이 먹어도 전혀 거부감 없이 잘 먹을 수 있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20kcal
CJ닭가슴살
4.8(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