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1
단무지와 깍두기 그리고 숙주나물이 정성스럽게 담겨 나왔어요 특히 숙주나물은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참기름의 고소한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자꾸 손이 가네요 적당히 짭조름하게 간이 잘 배어 있어서 밥반찬으로 먹기에도 참 좋고 입안을 깔끔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