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4
숙주나물 해먹으려고 샀어요 살짝 데쳐서 슴슴하게 간 쳐서 먹으면 밥반찬으로도 좋고 아삭한 식감이 좋아요~~~다음엔 다른 요리로 응용해봐도 좋을거같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얌이얌이
리뷰489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