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6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6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6
리뷰37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21
숙주나물을 먹었다.
숙주나물은 녹두 싹인 숙주와 소금, 마늘, 참기름읗 넣어 만든 요리로 아삭한 식감과 담백하고 깨끗한 맛을 보유하고 있다.
수분이 많고 먹는데 부담스럽지 않아 다른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주로 비빔밥, 국밥, 쌀국수를 먹을 때 같이 먹는다.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