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486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486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486
리뷰97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2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좋고,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입안에 은은하게 퍼진다. 과하지 않은 양념 덕분에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지며, 식사 곁들임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신선함이 느껴져 더욱 깔끔하고 만족스러운 반찬이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