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22
샐러드입니다 ㅎㅎ
식전에 먹기 아주 좋아요 ㅎㅎ
제가 알고있기로는 본격적인 식사 전에 무조건 샐러드부터 먹는게 정말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항상 샐러드를 가장 먼저 먹는 편입니다 ㅎㅎ
너무너무 맛나네요 ㅎㅎ 신선한 야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