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3287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3287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3287
리뷰115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3.22
점심이나 저녁이나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밖에서 외식을 하고 나면 꼭 챙겨먹어야 하는 것이
커피가 되어있는데 커피만 마시는 것이 아니라 디저트로 빵과 쿠키까지 먹으니 혈당 스파이크를 걱정하지 않을수 없네요.ㅠㅠㅠ그래도 아메리카노 커피는 은은한 향기가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