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르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르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르
리뷰85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23
베트남 G7 인스턴트 커피예요. 쿠팡에서 구입했습니다. 지인이 집에서 타먹기에는 이 커피가 괜찮다고 추천하길래 사봤어요. 가루 형태라 물에 잘 녹아서 입자가 큰 인스턴트 커피처럼 여러 번 젓지 않아도 돼서 좋아요.
향도 구수하고 맛도 괜찮아요. 카페에서 굳이 아메리카노 안 사먹도 될 맛? 전 알룰로스나 꿀 타먹는 편이에요.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