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비라임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트레비라임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트레비라임
리뷰24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15
주말 간단 점심으로 먹은 육개장사발면
다른 맛있는 라면이 많이 나오지만
어릴때부터 먹은 육개장사발면이 제일 맛있는 것같아요
면발도 얇아서 금방 익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