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23
숙주나물의 맛
슉주나물이 너무나 맛있습다 진짜 맛있슺니디
간
숙주나물의 간은 약간 싱겁지만 너무나 젛습니다 제스타일 입니다
식감
숙주나물이 아삭아삭 합니다 맛있습니나
전체적인 만족도
숙주나물의 점체적인 만족도는 중상입니다 대체적으로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