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6330님의 돌솥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6330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6330
리뷰22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3
회사 근처 굴 전문점에서 굴김치 돌솥밥 먹었습니다. 돌솥에 굴과 김치, 각종 야채와 같이 비벼먹었습니다.
통영에서 올라온 신선한 굴을 뜨거운 돝솥에서 익혀 시큼한 김치와 함께 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 콩나물무침, 무생채도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