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삶은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24
껍질을 까자마자 김이 모락모락 나면서 달콤한 향이 확 퍼지네요. 속이 노란 고구마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을 만큼 정말 부드럽고 촉촉해요.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라 건강한 달콤함이라 물리지 않고 계속 손이 가는 맛입니다.
배추김치랑 먹으니 목 맥힘도 없어서 먹기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40kcal
삶은 고구마
4.9(리뷰 7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