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CJ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CJ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84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3.24
저염 훈제 닭가슴살입니다. 딸내미 다이어트 때문에 샀는데 결국은 또 제가 먹게되네요.전저렌재에 데워서 머스타드소스를 찍어 먹는게 보통이고 저번에는 카레에 넣었는데 식감도 살아있고 너무 앗있더라구요. 샌드위치에 넣기도 하고 여러모로 먹기편하고 건강에 좋은 덝가슴살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CJ닭가슴살
4.8(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