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5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5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5
리뷰1091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24
콩나물을 무친게 아니라 볶은 것 같습니다~ 그냥 볶은 게 아니라 아구찜양념 비슷하게 하여 아구만 빠진 콩나물 볶음 같습니다. 이렇게 하니 이것도 별미이며 아주 맛있습니다. 콩나물을 이렇게 한 요리는 처음 보아 낯설었지만 새로운 메뉴를 배워갑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