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딸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4
겨울철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니 무말랭이로 끼니때마다 매운맛에 항상 쟁겨두고 있어이야 맘이 든든하고요 빨갛게 된 과육이 입맛을 돋구네요 간만에 몸이 가뿐하고 축쳐젷던 몸이 깨어나는 것같아요 든든하고 고소한 담백하네요 밥대신으로도 먹어요 식구들이랑 같이 먹으니 좋아요
#일반식 #점심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