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065님의 패션후르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065님의 패션후르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065
리뷰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4
친구들과 함께 쿠우쿠우에 갔어요 가서 초밥도 먹고 파스타 고기등등 맛난 것들 많이 먹었지만 이 때 패션후르츠라는 이 과일엔 빠져 이만큼이나 한가득 먹었답니다ㅎ 엄청 쌔그럽고 셔서 침 나오는데 그 안에 조그만 단 맛도 있어서 맛있었어요 강추합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97kcal
패션후르츠
4.9(리뷰 85개)
·식단기록1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