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4
노릇하게 부쳐낸 겉면은 고소하고 속은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어 촉촉하다. 잘게 다진 고기와 채소의 비율이 적당해 씹는 맛이 살아있고 간도 적당히 짭조름하다. 갓 부쳐낸 따뜻한 상태에서 밥과 함께 먹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을 정도로 든든한 느낌을 준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