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5
곁들여 먹은 김치는 정말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적당히 잘 익어서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고, 너무 맵거나 짜지 않으면서도 깔끔한 감칠맛이 입맛을 확 돋워주더라고요. 특히 메인 요리의 풍미를 전혀 해치지 않으면서도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줘서 식사 내내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