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725886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725886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725886
리뷰76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25
알록달록한 파프리카 스틱은 보기만 해도 눈이 즐겁고 입맛을 돋워줍니다. 한 입 베어 물면 파프리카 특유의 싱그러운 향과 함께 씹으면 아삭 소리가 날 정도로 식감이 정말 살아있어요.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이 올라와 별도의 간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고 건강한 느낌입니다. 그냥 먹어도 좋지만, 요거트소스나 된장에 찍어먹어도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4.8(리뷰 59개)
·식단기록3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