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하이트진로 블랙보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하이트진로 블랙보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25
오늘도 블랙보리 한병 마셨어요. 마실수록 맛있네요. 뚜껑을 열자마자 기분좋은 구수한향이 확 퍼져요. 보리차보다 맛이 훨씬 진하고 쌉싸름한 향이 은은하게 나요. 단맛이 전혀 없고 보리 본연의 담백한 맛이 아주 좋아서 누구나 부담없이 건강하게 마실수있네요
#일반식 #간식

1잔(520ml)
34kcal
하이트진로블랙보리
4.8(리뷰 63개)
·식단기록3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