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나발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돼지나발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돼지나발
리뷰22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3.25
요즘 딸기철이기도 하고 날도 따뜻해서인지 딸기가격도 쓱 내렸길래 살때 3박스를 샀다.당도가 그리높지는 않지만 어느하나 무른것이 하나 없어서 놀랐다.새콤달콤 하기도 하고 요즘 과일중에서는 부담도 없고 가장 맛있는것 같다.딸기는 얼려 먹어도 맛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