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돌체 라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돌체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25
프라푸치노 돌체라떼를 간식으로 먹었어요ㅎㅎ
날씨가 풀려서 이젠 시원한 음료가 땡기네요ㅎㅎ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최고입니다
이제 시원한 음료와 함께 또 하루를 힘내봅니다~~
돌체라떼도 맛있지만 프라푸치노가 개인적으로 더 맛있는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0)
180kcal
스타벅스프라푸치노 돌체 라떼
4.7(리뷰 27개)
·식단기록10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