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데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낸데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낸데
리뷰171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25
입안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움과 쫄깃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생선회를 먹고 왔습니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투명한 빛깔 덕분에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살이 탱글탱글하게 살아있고 잡내가 전혀 없어서, 한 점 한 점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